굿모닝보청기 제주난청센터, 대한노인회 제주시지회에 보청기 기증   ( 2021-06-15 13:15 )
  NAME : 김인만   |   HOME : http://jejuhearing.co.kr
1623730816.hwp ( size : 1.87 MB / download : 4 )
원본 이미지 보기
㈜굿모닝보청기는 (사)대한노인회의 공식 협약업체이다.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적인 경제가 힘듦에도 불구하고, ‘2021년 잃어버린 소리 찾기 캠페인’의 일환인 전국 대한노인회 저소득층 노인분들을 위한 전국 릴레이 보청기 기증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따뜻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보청기 굿모닝보청기 제주난청센터 김인만원장은 올해도 이러한 기증 활동에 앞장서 제주시 내의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시가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기증 하였다. 이러한 기증 활동에 (사)대한노인회 제주시지회 김태흥지회장, 용강경로당 부봉길회장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굿모닝보청기 제주난청센터 김인만원장은 “최근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난청 환자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열악한 상황으로 도움의 손길을 받지 못한 곳이 너무 많다”며 사회적 가치 추구에 앞장서는 난청 전문가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노화에 의해 발생하는 난청은 단순히 듣지 못한다는 문제뿐만 아니라, 치매, 이명, 우울증 등 많은 부작용을 초래하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전 세계적으로 발표되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건강보험 공단및 많은 지자체에서는 지원책을 계속적으로 늘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지원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부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있어 고가의 보청기는 사각지대에 있습니다. 저희 굿모닝보청기 제주난청센터는 업계의 리더로서 이러한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현재 어려운 상황을 최대한 극복하고, (사)대한노인회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기증활동을 이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보청기 정부 지원, 청력검사 및 상담에 대해서는 제주보청기 굿모닝보청기 제주난청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