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독거노인생활지원사업“서큘레이터”전달식 진행   ( 2021-06-11 16:23 )
  NAME : 서귀포시노인복지관   |   HOME : http://sgpswc.com
원본 이미지 보기
- 도전! 채움! 나눔! -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독거노인생활지원사업“서큘레이터” 전달식 진행 ○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에서지원하는 독거노인생활지원사업 “서큘레이터” 전달식을 6월11일(금) 서귀포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하였다. ○ 지원받은 서큘레이터 51대를, 서귀포시노인복지관에서는 서귀포 관내 어르신중,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층 독거노인 51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하여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경제적, 정서적,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 서귀포시노인복지관(관장 김재경)은 “지역 내 취약 어르신을 위해 나눔에 동참 해주시는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관에서는 물품 전달 및 폭염에 대비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 해주기 바란다. (☎ 738?3566)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