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체코 온라인 국제 미술공모전 수상으로 꿈의 날개를 달다   ( 2021-06-04 19:16 )
  NAME : busfriendjeju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 지난 3월 체코 코프르지브니체(Kop?ivnice) 예술학교 [Z?kladn? um?leck? ?kola]에서 주최한 온라인 국제 미술공모전에서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의 이용청소년이 중등부 우수상(2등상)을 수상하였다. ○ 해당 공모전은 아동 및 청소년 대상의 미술 공모전으로 미술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세계적으로 교류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며 세계적인 예술인의 발판을 마련하자는 목적이다. 참가부문은 페인팅, 디지털 페인팅, 카툰, 동영상 부분이 있다.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은 청소년의 개발적 관점에 주목하고, 청소년들의 잠재적 재능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이번 수상 청소년은 열악한 가정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도전하며 미술이라는 자신의 재능영역의 능력을 ‘웹툰작가’라는 꿈으로 키워나가고 있다. ○ 한편,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청소년이 적성과 재능을 개발하고 자원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진로개척,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이번 체코 국제 공모전 수상을 통해 청소년이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장점을 강화하여 건강하게 성장을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