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지역아동센터, 지역 내 노인복지시설 찾아 어버이날 선물 증정   ( 2021-05-10 15:47 )
  NAME : 제일지역아동센터   |   HOME : http://
1620630165.hwp ( size : 53.50 KB / download : 0 )
원본 이미지 보기
제일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순희)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4일부터 7일까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아동들이 직접 만든 선물 200여개를 전달하였다. 제일지역아동센터에서는 그동안 매달 지역 내의 어르신들을 위하여 ‘찾아가는 플루트 앙상블 공연’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진행할 수 없었다. 하지만 제일지역아동센터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직접 만날 기회가 적을 것을 예상하여 미리 '다음카카오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사업'과 '사회복지 협의회'의 지원사업을 통하여 미리 다육아트를 준비하였고 겨우내 열심히 키운 다육생물을 어르신들께 전해드릴 수 있었다. 이번에 선물을 전달드린 곳은 연화원, 소망노인복지센터, 원광요양원, 일도2동 경로당과 제일지역아동센터가 위치한 삼화아파트 단지내의 어르신들이다. 김순희 센터장은 “코로나 상황에서 아이들이 어르신께 직접 선물을 드릴 수 없어 아쉽지만 간접적으로나마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밝혔으며 고병율 연화원장은 “코로나로 오랫동안 보지 못하였지만 아이들이 어르신을 생각하는 마음을 꼭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답하였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