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훈 이사장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 회장취임   ( 2021-04-19 13:50 )
  NAME : 제주특별자치도 렌터카조합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제목 : 제주특별자치도 렌터카조합 강동훈 이사장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 회장취임 □ 지난 2021.4.15. 제주특별자치도렌터카조합 강동훈 이사장이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 13대회장에 취임했다. ? 전임 연합회장이 일신상의 사유로 사퇴함에 따라 연합회에서는 긴급이사회를 개최하여 강동훈 제주조합 이사장을 연합회장으로 추대하여 임시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연합회 회장으로 당선되었으며, 연합회는 전국 12개 지역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 강동훈 신임 연합회장은 취임하면서 어려운 시기에 연합회장으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제도개선 등을 통한 대여사업용 자동차의 차종확대와 연합회 재정확충방안 등에 대하여 적극 추진하겠고, 급변하는 산업구조 개편에 맞추어 우리 렌터카 업계도 기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모빌리티사업과의 연계방안 등을 다 방면으로 검토하여 우리업계의 권익신장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 강동훈 연합회 회장은 한라산렌터카 대표로서 제주도렌터카조합 12대 이사장에 이어 13대까지 연임 중에 있으며, ‘21.4.15 연합회장에 선임됨에 따라 바로 취임하였으며, 임기‘23.8.24까지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