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건설노조 불법행위 근절 총궐기대회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3. 02.07. 00:00:00
대한건설협회제주자치도회 장태범 회장은 6일 경기도 소재 푸르미르호텔 대회의장에서 열린 '건설노조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건설업계 총 궐기대회'에 참석했다.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주관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건설인 1000명이 모인 궐기대회는 지난 1일 열린 '건설현장 불법행위 건설 관련 협회 및 공공기관 간담회' 후속조치로, 정부와 국민들에게 건설업계의 현 위기상황을 호소하고 건설노조 불법행위로 건설산업기반 자체가 무너질 수밖에 없다는 절박함에서 마련했다.



안성시 김보라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서귀포시와 자매결연한 경기도 안성시의 김보라 시장이 지난 2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김 시장은 농협은행 안성시청 출장소를 찾아 제주도(서귀포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과 그동안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자매도시의 교류협력이 강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체조협회 생활체조 지도자 간담회

서귀포시는 국내 11개 교류 도시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조협회(회장 강창용)는 지난 3일 제주시 복합체육관 2층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올해 생활체조사업계획 등의 제반 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회의가 진행됐다.



고동린 전무이사 희망나눔 성금 전달

고동린 경림산업(주) 전무이사는 지난 3일 경림산업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