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시상식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2. 10.13. 00:00:00
서귀포시 대륜동과 대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용철)는 지난 11일 동주민센터에서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지역 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소속 어린이 등 540명이 신청했다.

공모 방식은 대륜12경에 대한 자유화, 상상화, 풍경화 등을 제출하는 것이다. 이 가운데 최우수 1명 등 4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륜동은 앞으로 수상작을 엽서로 제작해 지역 내 스토리 우체통에 비치,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1년 후 받아볼 수 있는 편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MG북제주새마을금고 드림하우스 협약

MG북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홍희근)는 최근 아동복지시설인 예향원그룹홈(시설장 홍영환)과 MG드림하우스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으로 북제주새마을금고는 예향원그룹홈에 후원금 100만원을 지원하고 금융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MG드림하우스 사업은 새마을금고중앙회와 북제주새마을금고가 협업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림공고총동창회 동문의 날 행사 개최

한림공고총동창회(회장 좌청옥)는 최근 한림공고 운동장에서 동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제37회 동창회(회장 송경철)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한 한공인! 다시 뛰는 한공인!'이라는 슬로건으로 탐라, 한라, 삼다, 백록, 영주팀으로 나눠 동문과 가족 모두의 친목과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성황리에 열렸다.



한양관 양꼬치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시 이도2동 소재 한양관 양꼬치 장혜원 대표는 지난 11일 매장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봉건회·삼다로타리클럽 주거환경 개선

집수리 전문봉사단체인 (사)봉건회(회장 정용진)와 삼다로타리클럽(회장 고도호)은 지난 7~8일 제주시 건입동(동장 김시중) 관내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