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영락복지관 주거환경개선 지원물품 전달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8.05. 00:00:00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은 지난 3일 제주시 연동 관내 기초수급자 노인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열매 연동 특화사업 '이웃들의 안심주택 만들기 프로젝트! 사랑의 집수리'에 침대를 전달했다.

이 사업은 연동주민센터,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2022년 제주시 나눔 네트워크사업으로 마련돼 진행되고 있다.



성안노인복지센터 독거노인에 후원품

성안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경자)는 최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으로 SK그룹의 후원을 받아 중복을 맞이하여 어르신 무료급식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서는 독거노인 34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2팩과 백합 미역국, 김치 5㎏, 김 등 간편식을 제공하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안부를 물었다.

이경자 센터장은 "노인 인구의 증가로 인해 독거 노인의 어려움을 사회 서비스와 SK그룹의 후원으로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고, 많은 후원기관의 협조로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귀포시체육회 제10차 이사회 개최

서귀포시체육회(회장 김태문)는 지난 2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제10차 이사회를 열고 제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수영장 수탁 추진상황 등의 보고와 함께 2022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 등 8건을 심의, 의결했다. 김태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귀포시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 개최 및 각종 체육 행사에 임원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용담1동 어르신과 사랑의 나눔 밥상

제주시 용담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영임)는 지난 3일 관내 어르신 10명을 모시고 자체 발굴한 착한 가게인 용담생국수(대표 김점숙)에서 '사랑의 나눔 밥상' 행사를 진행했다.



대정농협 농업인 대상 이동상담실 운영

대정농협(조합장 이창철)은 지난 2일 본점에서 여성농업인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률·소비자·정보통신과 관련한 농업인 고충 해결을 위한 '농협 이동상담실'을 개최했다.



남원읍 주요도로변에 꽃 식재작업

서귀포시 남원읍은 지난 3일 지역 내 주요도로변 화단을 중심으로 계절화 식재작업을 실시했다. 오성한 남원읍장은 "주기적으로 계절화를 식재함으로써 볼거리는 물론 아름다운 거리 미관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륜동 법환어촌계 해안가 환경정비 실시

법환어촌계(계장 고승철)는 지난 3일 법환어촌계 회원 및 지역주민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5호 태풍 '송다'와 6호 태풍 '트라세'의 내습으로 발생한 해안가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