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고경남 제주도의원 후보 "화북 위해 더 큰 일 하도록 지지를"
국민의힘 한기호 사무총장 등 참석 25일 총력유세 펼쳐
진선희 기자 sunny@ihalla.com
입력 : 2022. 05.26. 16:25:52
국민의힘 고경남(55) 제주도의원 후보(제주시 화북동 선거구)는 지난 25일 오후 6시 30분 화북동 주민센터 앞에서 총력유세를 펼쳤다고 밝혔다.

고경남 후보는 이날 명품도시 화북, 화북공업지역 친환경 녹색 환경 추진, 화북역사마을 만들기, 화북남문 전선 지중화, 화북삼화지구 공한지 주차장 확대, 화북포구 해안도로 명품 광장 조성, 거로 황사평 도시계획 변경, 화북 청소년관 조성 등을 내용으로 8대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고 후보는 "그동안 화북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만나며 살기 좋은 화북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화북을 위해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지지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그 마음을 항상 떠올리며 옳은 길을 걷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의힘 한기호 사무총장도 총력유세에 참석해 "고경남 후보는 자원봉사 부분에서 대통령표창을 두 번이나 받은 만큼 화북을 위해 일할 '참일꾼'"이라며 "유능한 일꾼이 동민들을 위해 우직하고 정직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해달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화북동 선거구에는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강성의 후보와 국민의힘 고경남 제주도지체장애인협회 제주시지회 후원회장 간 2파전이다.

고경남 후보가 지난 25일 화북동 주민센터 앞에서 총력유세를 펼치고 있다. 사진=선거사무소 제공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