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2월 6일~12월 12일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
입력 : 2021. 12.06. 00:00:00
"서민 밀착형 금융 서비스 강화"

▶서홍새마을금고=7일 창립 43주년을 맞는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사진)는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산 1000억을 달성했으며 회원을 위한 금융서비스 강화는 물론 지역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이경용 이사장은 "고객 감동과 건전한 조직문화 창출을 위해 더욱 더 고객이 즐겁고 직원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서홍새마을금고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 763-2216.

"지역주민 위한 농협 구현에 매진"

▶하귀농협=8일 창립 51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사진)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 '하귀농협 창립 51주년 및 하나로마트 개점 14주년'을 맞아 하나로마트에서는 초특가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은에 보답하고 있다.

강병진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농협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항상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798-1152.

"다년간 쌓은 노하우로 고객 만족"

▶형제전업사=8일 창립 50주년을 맞는 형제전업사(대표 고봉진·사진)는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최대의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를 구비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봉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9-8900.

"기술력·자동인쇄로 인쇄업계 선도"

▶일신옵셋인쇄사=9일 창립 50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사진)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면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 인쇄시스템 등의 설비를 보강해 관공서 인쇄물을 비롯해 문화예술 단체의 각종 기획물과 팸플릿, 연감 등을 출판하면서 고품질 인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제주지역 선진 인쇄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2-2921.

"농업·농촌 발전 노력 최우선"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6일 개점 26주년을 맞은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현학렬·사진)는 공익적 가치 확산 및 실익사업 추진 등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서귀포경찰서·서귀포시 농축협운영협의회와 협업으로 추진하는 농산물 도난 예방 CCTV 설치사업을 확대하는 등 농작물 도난 예방 및 범죄 예방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학렬 지부장은 "농업농촌 및 도민들께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739-4334.

"숙련된 정비 기술로 고객 만족"

▶광령자동차공업사=9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사진)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서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력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이 자격증을 갖도록 의무화하고 1급 정비공장으로서 수리와 유지보수를 비롯해 부품 교체·판금·전기 배선·차체 도장·정기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그동안 다져온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48-4572.

"지역에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화북금융센터=10일 개점 28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금융센터(센터장 겸 2지역본부장 정상현·사진)는 삼화출장소와 함께 맞춤형 자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화지구 입주민들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소외계층 지원과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 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상현 센터장은 "제주은행의 새로운 비젼인 '제주를 더 가깝고, 더 편리하게! 당신의 설렘을 담은 은행'처럼 고객의 일상에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2-7242.

"고품격 전기통신소방 서비스 제공”

▶(주)아성기술단=10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주)아성기술단(대표이사 현봉식·사진)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및 감리, 전기공사,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로 설계·감리·시공·관리로 연결되는 Easy & Good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품격서비스 제공,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객 최우선의 업무수행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봉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발전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는 강한 회사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63-0072. 이태윤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