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1월 8일~14일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
입력 : 2021. 11.08. 00:00:00
"축적된 기술력으로 우수한 시공"


▶일호종합건설(주)=8일 창립 29주년을 맞은 일호종합건설(주)(대표이사 한주용·사진)는 서귀포시 지역의 대표 건설업체로 주택건설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고품격 아파트를 신축해 주목받고 있다.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루치올라' 공동주택을 비롯해 서성로 개설공사, 천미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공사 등을 맡아 수행하면서 우수한 시공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주용 회장은 "신뢰받는 일호인의 사훈을 걸고 협력업체와 도민들에게 믿음을 주는 건설회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39-1511.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 총력"


▶IBK기업은행 제주지점=10일 개점 60주년을 맞는 IBK기업은행 제주지점(지점장 진형종·사진)은 정책금융기관으로 금융 최일선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있다.

도내 IBK기업은행 3개 점포(제주, 신제주, 서귀포)에서는 지난해 상반기 1차 소상공인금융지원을 실시했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집합제한업종을 대상으로 2차 금융지원을 진행했다.

진형종 지점장은 "코로나19로 시름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고통을 우리 가족과 친지들의 고통으로 인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722-4185.



"고객 만족도 제고 위해 최선”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10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대표 우은배·사진)는 24회 연속 금호타이어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으며 순정품만을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미국 최첨단 장비 보유와 더불어 타이어 뒤틀림과 오차의 한계를 제로에 가깝게 잡아내는 '헌터 마스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우은배 대표는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58-4008. 이태윤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