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0월 25일~31일
금주의 창립기념일 <창립일순>
이태윤 기자 lty9456@ihalla.com
입력 : 2021. 10.25. 00:00:00
“고품질 안심 먹거리 생산 최선"


▶영농법인 제주한라참쑥=26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영농법인 제주한라참쑥(대표 조남경·사진)은 국내 업계 최초로 금속 탐지기 검사 설비를 도입하는 등 최고의 쑥·모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시니어클럽과 제주 수눌음, 이어도 지역 자활센터 등과 협력해 노인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조남경 대표는 "국내 공인 검사기관에 지속적으로 잔류농약 검사를 의뢰함으로써 도민·관광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4272.



“농업인 소득 향상·지역 경제 발전 앞장”


▶안덕농협=27일 창립 49주년을 맞는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사진)은 매년 경영평가 1등급의 안전 경영 등으로 농업인들에게 사랑받는 농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내에서 유일하게 자체농기계은행사업으로 콩 수확기 57대를 공급하는 등 전국 최고 품질의 콩을 생산함으로써 획기적인 농가 소득 증대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봉성 조합장은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한 로컬푸드 사업 등 특색사업을 발굴해 농업인들의 소득을 향상시키고, 지역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94-0920.



“태양열 등 신재생에너지 선도”


▶원남기업(주)=30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원남기업(주)(대표 오영수·사진)은 모든 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최상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고객중심 시공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전기 정보통신사업 및 소방공사업과 함께 태양열과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오영수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도내외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사를 맡아 세계에서 인정받는 성실한 기업이 되겠다" 며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 755-3351.



“건실한 시공력 바탕 고객 신뢰 구축"


▶(주)서흥전기=31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주)서흥전기(대표 부평국·사진)는 한국전력공사 협력 업체로서 국제표준 품질 시스템(ISO) 인증 획득을 통해 고품질 공사 체계를 구축, 탄탄한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로 교통신호기와 가로등 설치 공사를 비롯해 저압단가 공사, 철탑공사 등 각종 전기 공사를 수행하며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다.

부평국 대표는 "고품질 시공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앞서가는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며 "건실한 시공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99-5177~8.



“다양한 연령 대상 전문 악기 레슨 운영"


▶숙명음악학원=3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 숙명음악학원(원장 장애란·사진)은 제주시 연동 한라초등학교 인근에 위치, 피아노·바이올린·첼로·플루트·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에 대한 전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학생 아라콩쿠르 1등과 탐라콩쿠르, 제주영아트시트 콩쿠르 등에서 전체 대상을 배출했으며 한국학원총연합회장과 제주시교육장,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장애란 원장은 "어르신들의 새로운 취미를 돕기 위해 시니어 오캐스트라에 참여한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또 내달 20일에는 한라아트홀 소극장에서 제주그랜드음악콩쿠르를 개최할 예정이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748-7766. 이태윤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