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2월 10~ 16일
백금탁 기자 haru@ihalla.com
입력 : 2020. 02.10. 00:00:00
“성실시공으로 고객만족 주력”

▶영진종합건설(주)=14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영진종합건설(주) (대표 한경보·사진)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실시공과 고객만족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서귀포시 강정정수장 송배수관 정비공사, 동홍도시계획도로, 서상효 확포장공사 등을 맡으면서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경보 대표는 "인화·창의·지성의 사훈을 바탕으로 최고의 시공, 최대의 원가 절감, 최선의 사후관리를 목표로 도민 행복 증진에 기여하고 최고의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51-0466.

“고객과 이웃 위한 지역·주민·생활은행 실천”

▶NH농협은행제주한라대학교지점=15일 개점 3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제주한라대학교지점(지점장 조사현·사진)은 지역의 소상공인, 농업인 등에 대한 자금지원 등 개점 3주년만에 총 사업량 3000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대학 임직원 및 학생과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조사현 지점장은 "고객과 이웃을 위한 지역은행, 주민은행, 생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고객과 지역사회에 더 많은 혜택과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5-2680.

“고품격 출산서비스 제공 매진”

▶김순선 자연조산원=16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김순선 자연조산원(대표 김순선·사진)은 편안하고 자연스런 정상 출산, 가족 출산 등으로 건강한 출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전국 최초로 태교아카데미와 태교여행을 진행해 출산 준비 중인 부부들의 자연 태교를 돕고 있다. 또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유 119 육아 상담소'를 개설해 올바른 모유 수유 지도와 젖몸살 관리 및 단유지도 등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순선 대표는 "자연 출산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전국의 예비 부모들을 대상으로 태교 아카데미를 진행, 편안하게 아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 723-5858.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