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귀포시
차지우씨, 서귀포 셀프웨딩 사진 전국 공모전 대상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18. 06.10. 09:53:34
서귀포시가 올해 처음 진행한 '2018년 서귀포 셀프웨딩 사진 전국 공모전' 대상은 '제주는 사랑을 싣고'라는 작품을 응모한 차지우(대구광역시 북구)씨가 차지했다.

 시는 올해 처음 추진한 서귀포 셀프웨딩 전국 공모전에 출품된 193점 중 외부전문가 심사를 거쳐 뽑은 25명의 수상작을 8일 발표했다.

 금상은 김상철(서귀포시) 이하람(경기도 수원시)씨, 은상은 권용의(경기도 의정부시) 최승희(서귀포시)씨가 차지했고, 동상 10명, 입선 10명이 선정됐다. 이들 입상작에게는 대상 100만원 등 총상금 500만원과 서귀포시장상이 수여된다.

  대상 수상자인 차지우씨는 "제주를 대표하는 성산일출봉, 유채꽃, 감귤을 웨딩사진 한 컷에 담아내려는 노력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서귀포 관광의 품격을 높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콘텐츠 발굴을 위해 올해 처음 추진한 공모전의 입상작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와 미니달력 제작, 제주공항 등에서 전시전 개최 등 다각적으로 활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수상내용은 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