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3월 26일~4월 1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8. 03.26. 00:00:00
"조합원 실익과 복지 증진 최선"


▶남원농협=오는 28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남원농협(조합장 김문일·사진)은 2013년 거점산지유통센터를 준공해 판매 사업 및 농업인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각종 현장 중심의 영농지도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특히 공선출하회육성부분 산지유통종합대상, 하우스감귤공선출하회 우수조직상 수상, 산지유통부문 우수 사무소 수상, 과수거점APC 경영평가 대상 수상 등 판매농협 조기구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문일 조합장은 "앞으로 조합원의 실익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6-1536.





"고품질 척추 재활치료 제공"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오는 28일 개원 26주년을 맞는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원장 이방훈·사진)은 척추질환 환자들을 대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물리치료사를 채용하고 있다. 완벽한 재활 진료 시스템을 갖춰 류마티스와 퇴행성 관절염, 허리·목 디스크 등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와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방훈 원장은 "앞으로도 각종 디스크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변함없이 고품질의 척추재활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57-7557.





"깨끗한 중고차 거래문화 조성"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 =오는 31일 창립 47주년을 맞는 제주특별자치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사진)은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74개 업체 대표와 1800여명의 사원으로 구성돼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8-8887.





"조합원·지역주민 서비스 주력"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오는 4월 1일 개점 42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고세봉·사진)은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믿음직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특히 지사무소단위 업적평가에서 최근 3년 연속 최상위 등급을 달성하는 등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세봉 지점장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화북동 상공인과 상생관계를 유지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3527.





"최고의 상품·고객서비스로 성장"


▶(주)뉴월드=오는 4월 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주)뉴월드(대표 문정옥·사진)는 일도점, 신제주점, 화북점 등 직영 매장 7곳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한 토종 유통기업 (주)뉴월드는 한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해 지난해 1월 화북점에 이케아전문매장인 뉴핸드를 오픈했다.

문정옥 대표는 "제주인·제주기업이라는 자존심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6-6900. 이상민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