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육
제주진학지도교과교육연구회, 입시·학습법 설명회
12일 한라대 금호미래관… 예비 수능 수험 대비 도움
백금탁 기자 haru@ihalla.com
입력 : 2017. 11.07. 15:27:56
제주 교육청 산하 제주진학지도교과교육연구회(회장 변태우·대정여고 교사)가 12일 제주한라대 금호미래관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 입시 및 학습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7일 연구회에 따르면 최근 2021학년도 입시정책이 수능 절대 평가제 도입이 1년간 유예되면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입시 대비에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연구회는 이에 따라 일선 현장의 혼란을 해소하고 학생과 학부모의 대입 준비의 방향 설정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학습법 및 입시 방향 설정을 위한 설명회를 마련한다. 도내 고교 교사, 학부모, 학생 등 50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교육 전문가들을 초빙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남영식(전 스카이에듀 입시전략연구소장) 뿌리와샘 리더스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진동섭 전 영동일고 교감, 신동원 휘문고 교장, 조미정 김영일교육컨설팅 입시전략연구소장, 변태우 회장, 정애선 미즈 내일 교육담당 기자 등이 참가해 변화된 효율적인 입시전략과 2015 개정 교육과정의 변화 등을 안내한다.

참가 희망자는 뿌리와샘 리더스(064-900-6076)로 사전 등록하면 행사 이후 발간하는 Q&A 자료집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