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4월 24일~30일
채해원 기자 seawon@ihalla.com
입력 : 2017. 04.24. 00:00:00
최고의 가치 선사하는 럭셔리 호텔

▶롯데호텔제주=25일 개관 17주년을 맞는 롯데호텔제주(총지배인 남재섭·사진)는 제주도 첫 5성급 호텔로서 도내업계 최초로 ISO22000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을 받는 등 관광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가치경영에 앞장서며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아동센터 원아 초청 행사 등 다채로운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남재섭 총지배인은 "롯데그룹의 비전처럼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고객의 생애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731-1000.

계절마다 찾고 싶은 관광 명소

▶(주)삼영관광 일출랜드=오는 28일 개장 15주년을 맞는 (주)삼영관광 일출랜드(회장 강재업·사진)는 천연 용암 동굴인 '미천굴'을 중심으로 민속촌, 수변공원, 아열대 정원, 제주 야생화·현무암 분재 정원, 제주 조각의 거리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돼 있다. 최근 일출랜드는 붉은 철쭉이 장관을 이루면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재업 회장은 "지역 문화 발전 및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계절마다 찾고 싶은 관광 명소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 784-2080.

철저한 품질 경영 관리로 시공 능력 인정

▶(주)영도종합건설=오는 30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주)영도종합건설(대표이사 고영두·사진)은 '앞서가는 창의력으로 최선을 다하는 주인 정신'이라는 사훈 아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주)영도종합건설은 현재 서울영동우체국 건립 공사를 비롯해 아라동~아봉로 간 도시 계획 도로개설공사, 제주시 이도2동 영도갤럭시타운 신축 공사, 서귀포시 제1청사 별관 신축공사 등을 수행하고 있다.

고영두 대표이사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민주거문화 창출과 행복한 주택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며 "즐거운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52-241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