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7월27~8월2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5. 07.27. 00:00:00
가축 질병진료·방역활동 최선


▶한림 다호문동물병원=29일 개원 57주년을 맞는 한림 다호문동물병원(원장 문병돈·사진)은 헌신적인 가축 질병 진료와 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면서 제주지역 축산·양돈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문 원장은 국내 최고령 개업 수의사이자 최장 기간 공수의사이며, 축산농가의 요구에 밤낮을 잊고 진료에 나서면서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문병돈 원장은 "청정 제주를 위해 가축 질병 치료와 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96-2050.



문화예술 융합·소통공간 재도약


▶생각하는 정원=30일 개원 23주년을 맞는 생각하는 정원(원장 성범영·사진)은 2015년 들어 전망대 돌오름을 개관하고 정원을 더 넓게 관람할 수 있도록 관람로 입구도 새로 단장했다. 또한 국빈방문 1위 관광지에 걸맞게 중국 고위층 6만명이 다녀간 곳으로 2015년 중국 9학년 '역사와 사회' 교과서에 생각하는 정원과 성범영 원장이 소개되면서 명실공히 한중우호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성범영 원장은 "새로운 변화와 실험이 이뤄지고 있으며 세계인 누구나 자연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공간,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공간으로서 제주의 자랑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772-3701.



기술력 통해 중견 환경기업 성장


▶칠성화학환경개발=31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칠성화학환경개발(대표 김효섭·사진)은 화학약품 공급 및 환경 분야의 전문 환경 관련 업체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내실 있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동안 축적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소독약품 및 환경약품 공급, 각종 환경분야 등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세청 및 제주시장으로부터 성실 납세 업체상을 받는 등 모범 경영에도 주력하고 있다.

김효섭 대표는 "전문성을 살려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 인력을 확충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과 요구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758-0012.



지역과 함께 서민금융기관 도약


▶동제주새마을금고=1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동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윤·사진)는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자산 400억원의 명실상부한 서민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혁신과 역량 강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회원으로 구성된 산악회 활동으로 고객의 복리 증대는 물론 경제·사회·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윤 이사장은 "회원 욕구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 758-4880.



고품질 공중전화 서비스 등 앞장


▶KT링커스 제주지사=1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KT링커스 제주지사(지사장 서우효·사진)는 '고객과 우리 모두를 하나로 잇는 정보통신 기업'을 지향하며 도민 편의를 위한 고품질 공중전화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휴대전화 대중화 등 급변하는 통신시장 발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최근 공중전화와 현금지급기를 결합한 통합형 부스를 설치, 편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서우효 지사장은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로 국민의 정보통신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 749-0200.



세계적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클럽 나인브릿지=1일 창립 14주년을 맞는 클럽 나인브릿지(총지배인 장석원·사진)는 국내 유일의 세계 100대 코스로서 철저한 회원제 중심의 선진 시스템 운영, 코스 체험을 위한 이벤트, 다양한 골프 토너먼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여 년 간 자연현상으로 인해 많이 변형됐던 코스 고유의 형태를 살리기 위해 대대적인 코스 보수를 실시, 국내 최고 골프 코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장석원 총지배인은 "나인브릿지는 제주를 세계에 알리는 또 하나의 다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 793-9932.



항공기 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


▶(주)에이티에스=1일 창립 7주년을 맞는 (주)에이티에스(대표이사 강태홍·사진)는 도내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항공기취급업 전문기업으로 전국 공항에 4개 지점을 두고 제주항공의 여객운송(4개 공항) 및 예약센터, 티웨이항공(제주공항)의 지상조업 및 여객운송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2014년에는 중소기업청 경영혁신형중소기업(MAIN-BIZ) 인증, 제주특별자치도 성장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 제주 대표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강태홍 대표이사는 "최상의 항공서비스 제공으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항공기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713-678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