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3월 16일~3월 22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5. 03.16. 00:00:00
▶(주)아트피큐=16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주)아트피큐(대표 오태헌·사진)는 제주의 웹 개발 및 문화 콘텐츠 분야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굵직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도내 대표적인 IT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꼬마해녀 몽니'를 기반으로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소셜네트워크 요소를 가미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몽니랜드'를 비롯해 몽니 가계부와 포토 등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태헌 대표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와 캐릭터 개발에 노력하고 끊임없는 발전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IT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757-7966.

▶우진종합건설(주)=18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우진종합건설(주)(대표 김강우·사진)은 토목·건축 일반 건설업체로 그동안 제주시 도련동 화물자동차공영정류장 조성사업과 귀덕1리항 방파제 축조 공사 등을 수행해왔다. 또한 제주시 도련사거리~반석아파트 간 도시계획도로 확장 공사, 광령 애월삼거리 도로건설공사, 월산지구 수해 상습지 개선사업, 제주국도대체우회도로 하례건설공사 등 각종 공사를 맡아 완벽한 시공력으로 신뢰를 다지고 있다. 김강우 대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완벽하고 성실한 시공으로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업체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주 건축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747-0100.

▶우리은행 신제주지점=21일 개점 10주년을 맞이하는 우리은행 신제주지점(지점장 김관병·사진)은 제주전역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 고객만족 및 고객의 자산가치 증대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자금지원과 서민들을 위한 주택자금 및 전세자금 등을 지원하며 주택기금 총괄은행으로서 금융혁신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김관병 지점장은 "고객제일 현장경영을 실천해 나가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공헌 활동에도 동참하는 등 제주도민과 같이 성장하는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747-2002.

▶제주은행 외도지점=23일 개점 8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외도지점(지점장 김재룡·사진)은 도시형 농·어촌 복합지역에 위치한 리테일성 소매금융점포로 2007년 개점 이래 주민들의 금융거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찾아가는 지역밀착형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의 가치 증대를 추구하고, 매년 소외계층에 대한 물품 지원과 장학금 수여 등 사회 공헌 및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재룡 지점장은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과 나눔으로 고객 중심의 감동 실천을 최우선 전략 과제로 삼는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지역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9353.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