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2월 16일~2월 22일
표성준 기자 sjpyo@ihalla.com
입력 : 2015. 02.16. 00:00:00
▶김순선 자연조산원=16일 창립 32주년을 맞는 김순선 자연조산원(대표 김순선·사진)은 편안하고 자연스런 정상 분만과 가족 분만으로 건강한 출산 문화를 이끌어 온 전문 산전·산후관리센터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유 119 육아 상담소'를 개설해 올바른 모유 수유 지도와 젖몸살 관리 및 단유 지도 등 차별화된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순선 대표는 "제주시 한라도서관 맞은편에 조산원을 신축·이전하면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주 금요일 출산을 앞둔 부부들을 대상으로 출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 723-5858.

▶하나은행 제주지점=17일 개점 18주년을 맞는 하나은행 제주지점(지점장 문상도·사진)은 지난해 9월 신제주로 점포를 이전해 전문화된 자산관리시스템으로 도민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을 더욱 확대해 제주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세미나와 소모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상도 지점장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담 팀장 및 중국인 직원도 배치했다"며 "국내 최우수 은행의 탁월한 자산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산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52-1111.

▶제주아쿠엠=오는 19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제주아쿠엠(대표 안인철·사진)은 제주시 연삼로 삼성자동차 옆에 위치해 있으며, 최신 시설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최고급 자동차 용품을 공급하고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동차 용품 전문 매장으로서 고기능성 '루마 선팅'을 비롯해 차량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카오디오, 언더코팅, 유리막 코팅 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차량 용품을 공급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안인철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 보증과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업체가 되겠다"며 "품질을 보증하는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747-4733.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오는 22일 개점 1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지점장 장우천·사진)은 아파트 밀집지역인 연동 신시가지 내에 위치한 점포로서 인근 인구의 증가로 그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으며, 지역주민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제주지역 경기 침체 해소를 위해 점주와 중·소상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장우천 지점장은 "고품격 고객 감동서비스 영업을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은행의 각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등 따뜻한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711-461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