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RN(지알엔), 간편하고 맛있게 체중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밸런스 효소핏” 출시
김동준 기자
입력 : 2019. 09.20. 11:30:43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단순히 살을 빼는 것에만 초점을 맞춘 제품이 아닌, 건강을 챙기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효소는 탄수화물, 지방을 소화, 분해, 흡수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성분으로 효소가 부족하면 식후 더부룩함이나 답답한 느낌을 겪을 수 있다.



분홍이 초록이 제품으로 인지도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 grn(지알엔)에서 최근에 출시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효소 제품인 ‘밸런스 효소핏’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GRN (지알엔)의 “밸런스 효소핏” 은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가 많은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8종 효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한 유산균 혼합분말 12종과 유산균 증식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 등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한 불규칙하고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이 높은 식습관이 늘어나면서 건강을 챙기기가 더 어려워진 것 같다” 며, “많은 분들이 저희 밸런스 효소핏으로 간편하며 레몬 요거트맛으로 거부감없이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한편, GRN (지알엔)은 신제품 출시 외에도 지금 반값 세일, 9월 한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