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배우 김슬기, 헤어케어 브랜드 ‘제이숲’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 발표
박순철 기자
입력 : 2019. 09.11. 19:00:00

컬러제이 헤어팩, 퍼플제이 워터팩 등 SNS상에서 인지도가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 ‘제이숲’은 배우 김슬기(눈 컴퍼니)와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 선정을 발표했다.   

제이숲은 뷰티 분야에서 벤처기업 인증기업으로 지난 2018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헤어케어 분야에서 다채로운 상품군과 라인업 기획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씻지 않는 헤어팩 퍼플제이 워터팩, 모발 뿌리에 사용해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지속시켜주는 레드제이 힐링픽서 등의 상품이 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 공간에서 소비자의 리뷰로 점차 입소문이 알려져 현재는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매장인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등에 입점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을 접할 수 있다. 국 내 SNS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도 구매 문의가 있어 롯데면세점에도 입점하여 있는 브랜드이다. 오프라인 매장 판매 외에도 온라인 브랜드 쇼핑몰을 통해서 다양한 헤어케어 및 스킨케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제이숲의 전속모델로 선정된 김슬기는 자신의 첫 주연 작품, 영화 ‘광대들’을 통해서 연기력을 보여주는 등 왕성한 연예계 활동을 보여주는 배우이다. 2011년 연극 ‘리턴 투 햄릿’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영화, 연극 및 뮤지컬 등의 폭넓은 분야에서 활동하며 연기력을 점차 주목받고 있다.   

제이숲의 한 관계자는 “배우 김슬기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생기 넘치는 모습을 높게 평가하여 자사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