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 6회 2019 광주웨딩페어 9/7(토)~8(월) 호남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
박순철 기자
입력 : 2019. 08.21. 19:09:47

광주 최다 규모 웨딩박람회로 진행되고 있고, 많은 신랑 신부님께 사랑을 받고 있는  광주웨딩페어가 2019년, 2020년 상반기 결혼을 준비하는 광주, 전남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행사가 추석 한 주 전인 9월 7(토)~8(월) 2일간 호남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드메르웨딩홀, 위더스 웨딩홀 등 광주 유명 웨딩홀이 직접 현장에 참여하고, 이 밖에도 광주 전남 예식장 예약 센터 운영을 통해 좋은 조건에 웨딩홀 준비를 마칠 수 있다.



광주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원규스튜디오, 공드리, January 6, 써드마인드, 달빛스쿠터, 포에버 마인, 메이든 스튜디오 등 광주웨딩스튜디오 관계자가 현장에 참여하는 광주웨딩페어는 그동안의 획일화된 웨딩박람회 형식이 아닌 소비자와 업체간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직거래 형식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고, 행사 기간 동안 많은 프로모션과 혜택이 준비된다.



광주웨딩컨설팅의 선두주가 업체가 메인으로 주관하고 있으며, 결혼식장, 웨딩포토,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재무 상담, 혼수가전, 침대, 가구, 폐백, 이벤트 등의 업체가 참여하고, 100여명의 웨딩 전문가가 현장에 나와서 많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12시 이전에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고, 사전 예약 후 방문 하시는 커플에게는 사각 손거울, usb선풍기, 종지셋트4p 등을 증정한다.



매 시간별로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참여하는 커플들에게 많은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제 3회 광주웨딩페어는 LG전자, 삼성전자 제휴를 맺음으로써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해 최고의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될 계획이다.  또한 광주 지역 최초로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신랑 신부에게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광주 허니문 전문 업체가 참여해서 인기있는 신혼여행 지역 vvip 특별가로 진행이 되며, 신혼 여행시 꼭 필요한 캐리어및 여행 필수품이 함께 준비된다. 



광주결혼박람회 기간 동안 스드메 계약시 광주웨딩플래너의 1:1 동행 및 케어가 진행되며, 광주 유일무이 가봉스냅 or 서브스냅 or 데이트스냅 촬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2019 광주웨딩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관계자는 “광주웨딩 시장의 트랜드를 바꾸는 획기적인 행사가 될 것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상품구성과 혜택이 되어 있어서, 광주 전남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더 없이 편한 결혼 준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실속있고, 평생에 한 번뿐인 아름다운 예식을 꿈꾸는 커플들은 꼭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