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혁신 창업 아이템 투자 상담회 23일 개최
제주도·제주테크노파크 공동으로 제주벤처마루에서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사업자와 1대1 컨설팅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
입력 : 2019. 08.18. 09:34:06

제주특별자치도는 (재)제주테크노파크와 공동으로 오는 23일 제주벤처마루에서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업자인 와디즈(주)와 크라우드 펀딩 교육 및 플랫폼 등록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도내 우수 혁신 아이템 기업의 사업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7월 (재)제주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 체결한 와디즈(주)가 제주를 방문해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개념과 절차, 활용법, 성공사례 등을 설명하게 된다. 특히 기업의 아이템별 특성에 따라 펀딩 적합성 및 펀딩 성공을 위한 1대1 맞춤형 컨설팅으로 더욱 심도 있는 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상담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에서 추진하고 있는 혁신창업 아이템 사업 참가기업 8개사와 창조경제혁신센터 졸업 및 보육기업 5개사 등이 참가한다.

 컨설팅을 통해 선정된 기업은 제품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와디즈 플랫폼에 등록해 투자와 함께 홍보가 이뤄진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는 도내 우수한 아이템을 가진 창업기업이 시장진입, 사업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해 우수 창업기업이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

 문의 제주도 064-710-4183, 제주테크노파크 064-720-3057.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