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8월 16일~18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9. 08.14. 00:00:00

"도내 유일 산양산삼 판매업체"

▶영실표고=16일 창립 14주년을 맞는 영실표고(대표 임희규·사진)는 청정 한라산 900m에서 표고버섯, 산양산삼 등을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 최초로 산림청 산하 한국임업진흥원의 품질검사 합격을 받아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산양산삼 판매를 할 수 있는 농장이다. 또한 또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직거래 위주의 판매를 확장하고 있다.

임희규 대표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인증마크와 제주생물권보존지역 농장으로서 청정 먹거리 생산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2-1747.

"실속 있는 가격대 고품질 가구 공급"

▶에이스침대 우리꼴자연가구=17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에이스침대 우리꼴자연가구(대표 안영철·사진)는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 공급과 사후관리 서비스 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인체 과학기술을 접목한 침대와 소파는 물론 혼례용 가구와 거실·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를 공급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신속한 공급시스템 구축과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안영철 대표는 "2004년 연삼로로 점포를 확장 이전해 다양하고 실용성을 갖춘 제품에서부터 실속 있는 가격대의 가구 공급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성실과 신용을 기반으로 인지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 724-3600.

"노인성질환 치료 위한 의료서비스"

▶토마토요양병원=17일 개원 20주년을 맞는 의료법인 숭산의료재단 토마토요양병원(이사장 손병수·사진)은 노인성질환 및 만성질환자의 치료 및 케어를 목표로 어르신들에게 최적의 환경에서 체계적인 질병치료와 재활, 일상생활서비스를 통해 독립적이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999년 9월 의료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의료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및 무의촌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1806회에 걸쳐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도민 건강 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손병수 이사장은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 무료 진료 활동 등을 통해 도민과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729-5000. 이상민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