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동상이몽2’ 신동미♥허규의 격투기 동호회 ‘패대기’ 회식장소로 소개
박순철 기자
입력 : 2019. 07.24. 13:46:16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에서는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 날 방송에서 신동미ㆍ허규 부부는 허규가 활동 중인 연예인 격투기 동호회 ‘패대기’ 모임을 찾아 회식을 주도했다. 허규는 신동미, 김진수 외 패대기 멤버들과 함께 명륜진사갈비를 찾아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겼다. 성인 남성들이 운동 후 부담없이 양껏 갈비를 먹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명륜진사갈비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졌다.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과 더불어 음료와 공기밥 역시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각종 회식과 가족 외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주목받는다. 때문에 명륜진사갈비에는 연일 질 좋은 갈비를 마음껏 먹고자 하는 이들로 북적인다.



이렇듯 무한리필 갈비집 명륜진사갈비가 사랑받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 외에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만큼의 건강한 브랜드라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에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단맛과 짠맛의 황금비율을 찾아내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설탕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매실, 배, 사과를 넣어 건강한 단맛을 만들었고 연한 육질을 위해 22가지 천연 재료를 사용, 식용본드를 일절 쓰지 않는 등의 운영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공식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숯불돼지갈비를 무한 제공 중인 명륜진사갈비가 본사의 노력과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에 힘입어 대표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성장했다”며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첫 걸음을 내딛었다. 앞으로도 국내외로 승승장구하는 명륜진사갈비가 될 수 있도록 153프로덕션이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매장 위치 또는 각종 이벤트 관련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