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로듀스X101 순위' 금동현, 전광판 1차 확인→부모님과 다시 방문 "단정한 복장에 존댓말"
'프로듀스X101' 순위 19등 금동현, 목격담
최효정 기자 hl@ihalla.com
입력 : 2019. 06.24. 11:50:25

'프로듀스X101' 순위, 금동현 (사진: Mnet '프로듀스 X 101',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X101'에서 순위 19위를 차지한 C9 금동현 연습생이 세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금동현 연습생(17)의 목격담이 잇따르고 있다.

앞서 금동현 연습생은 교복을 착용한 채 대형 전광판이 게시된 서울 합정역을 방문한 바 있다.

그러나 당시의 감동을 부모님과 함께 느끼고 싶었던 것일까. 며칠 뒤, 금동현은 부모님과 다시 한번 합정역을 방문했다.

금동현 연습생은 정장 차림의 단정한 복장을 하고 등장, 이를 목격했던 누리꾼은 "금동현이 조곤조곤 부모님께 존댓말을 하더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예의 바른 미성년자 금동현 연습생은 전광판 곳곳에 붙은 포스트잇을 꼼꼼이 확인, 자신에게 쏟아지는 응원 메시지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고.

또한 금동현 연습생은 자신을 알아본 팬들의 손을 잡아주는 등 팬서비스에도 능숙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큰 응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금동연 연습생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듀스X101'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