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포츠
렛츠런파크 제주 '황금보리' 포토존 운영
백금탁 기자 haru@ihalla.com
입력 : 2019. 05.21. 13:58:24

렛츠런파크 제주의 황금보리밭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

렛츠런파크 제주에 때아닌 황금물결이 펼쳐지며 장관이다.

렛츠런파크 제주가 경주로 내부 유휴부지에 대규모 보리밭을 조성, 오는 26일 '황금 보리밭' 인생샷 포토존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주말 나들이 고객을 위해 4만4500㎡ 규모의 토지에 파종한 보리가 노랗게 익어감에 따라 렛츠런파크 제주가 경주로 내부를 무료로 개방한다. 또 자유롭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방문객은 꽃놀이뿐만 아니라 렛츠런파크 제주의 말테마파크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천연기념물 제347호로 지정된 제주마의 질주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미니호스를 탈 수 있는 '포니승마장',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 매직포니 뜀놀이동산, 무료 골프장 등이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드넓은 황금빛 보리밭을 자유롭게 산책하면서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