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린이날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 새벽에 녹화된 CCTV 영상有 "뒷자리서 껴안고…" 참담
권민수 기자 hl@ihalla.com
입력 : 2019. 05.05. 21:54:36

어린이날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 (사진: tv조선)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기뻐해야 할 어린이날에 일가족 4명이 렌터카에서 숨진 채 발견되는 비극적 사건이 일어났다.

경찰에 따르면 어린이날인 오늘(5일) 오전 4시께 경기도의 한 농로에 주차된 SUV 차량에서 30대 남성 A씨와 그의 아내, 4살 아들, 2살 딸 등 일가족 4명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차량 뒷좌석에서 A씨가 아들을, A씨의 아내가 딸을 품에 안고 있었으며 무언가 태운 흔적과 함께 매캐한 냄새가 났다고 한다.

이밖에 타살을 의심할 만한 외부 침입 흔적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현장 CCTV를 통해 일가족이 탑승한 A씨의 차량이 늦은 밤 농로로 들어오고, 5시간 가량이 지난 뒤 경찰차와 구급차가 들어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A씨 일가족이 숨진 채 발견된 차량은 렌터카였으며, 시신을 최초 발견한 사람 역시 렌터카 직원이었다.

경찰은 A씨 일가족이 빚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