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안산맛집 ‘김제한우 본점’, 한우전문점으로 1+등급 한우 합리적 가성비에 제공
김동준 기자
입력 : 2019. 03.15. 11:44:02

(사진제공=안산 김제한우)

‘김제한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암소고기 특수부위를 제공하여 인근 주민들에게 알려진 안산맛집이다. 더군다나 친환경 한우라서 일반 한우에 비해 지방을 제거한 육량을 고려하면 가장 고가인데도 유통마진이 붙지 않아 일반 한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김제한우는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암소고기를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하여 가격 경쟁력부분을 강화시켰다. 방문객들은 한우하면 떠오르는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부드럽고 좋은 육질의 고기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수모듬’을 많이 찾고 있다.

기본찬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는데다 직접 만들고 있다. 이밖에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이 일품인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어 평일 점심에도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이 많다.

또한, 상차림비도 무료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오락 기구도 마련되어 있으며, 식사 시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고, 테이크아웃시 전메뉴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