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제주의 생태관광, 지중해 홍보 추진
고대로 기자 bigroad@ihalla.com
입력 : 2018. 09.04. 15:34:07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의 자연·문화유산 등 생태관광 자원을 유럽 지중해 연안도시에 알리기 위해 이탈리아 로마시 주이탈리아 한국문화원에서 오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제주 생태사진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자연유산 등 제주화산섬, 오름, 해녀 등 40점의 사진이 전시된다. 제주의 바다, 바람, 명승지 등의 제주홍보영상도 상영되며 제주올레의 간세인형 105여점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3월 제주형 글로벌 생태관광 허브 조성을 위한 (사)제주올레 업무협약에 따른 홍보 마케팅 협력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다.

제주올레는 일본, 캐나다, 영국, 호주, 이탈리아, 그리스 등 해외 트레일과 '우정의 길'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킹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5월 28일에는 터키 리시안 웨이와 대만 탐수이 카바란 문화 역사의 길과 신규 우정의 길을 맺었다.

제주도 관계자는 " 올해는 미국 위스콘신주, 터키 안달리아의 유명관광지에서 사진전을 개최했고 이번에 추진 중인 이탈리아 로마 등 유럽국가 지역으로도 확대 개최해 외국인 생태 관광객 유치를 촉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