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슬라이드
힐크릭 전속모델 한예슬 화보 공개
위영석 기자 hl@ihalla.com
입력 : 2018. 03.09. 11:30:44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8 S/S 화보를 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힐크릭은 ‘Swinging Golf, Swinging Life(신나는 골프, 신나는 라이프)’를 테마로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특히, 1960년대 역동적인 런던을 표현한 ‘Swinging London’에서 착안한 제품 콘셉트를 모티브로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의 제품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슬림한 핏을 강조하는 한편,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과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편안한 기능성 웨어부터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힐크릭만의 스타일시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힐크릭은 한예슬을 앞세워 세련된 패션스타일과 함께 프리미엄 기능이 녹아있는 신개념 골프웨어로 제품 차별화를 강조할 예정이다. 제품 라인은 3가지로, 프리미엄 상품군인 ‘오리지널 라인(Original Line)’과 기능성 노하우를 살린 ‘모션 라인(Motion Line)’, 런던 카나비 스트리트 컬처를 재해석한 ‘카나비 라인(Carnaby Line)’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기반으로 3040 골프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