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4차 산업혁명 제주형 신사업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JTP·제주산학융합원·제주창조혁신센터·제주대학교LINC+사업단 공동
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
입력 : 2017. 11.27. 15:38:57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테크노파크, 제주산학융합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제주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원이 될 수 있는 혁신적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4차 산업혁명 도래 제주형 신사업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지능정보기술을 활용한 제주지역산업의 고도화될 수 있는 제품/기술 사업화 아이디어(기술혁신형) 및 제주지역 사회·주민문제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사업화 아이디어(사회혁신 지역 기여형) 부문으로 나눠졌다.

참가자격은 전국대상 개인 또는 3인 이하(예비창업자, 대학생 및 졸업예정자, Startup기업, ICT관련 기업 등)팀으로 누구나 가능하며, 수상작 8개에 대해서는 기관장상과 상금(100만~300만원)이 수여되며, 공동주관으로 기관에서 추진하는 기업지원사업 등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공동주관 후속지원은 향후 수상대상자와 사후 협의를 통해 지원된다.

신청접수는 12월 1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8개(팀)이 선정된다. 공모전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재)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jejutp.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재)제주테크노파크 디지털융합센터(064-720-3742, 양택훈 연구원)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