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송악라이언스클럽 불우이웃돕기 고추장담그기 봉사활동 실시   ( 2022-12-29 13:25 )
  NAME :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회장 라혜경)은 지난 28일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과 함께 대정읍 하모리에 위치한 신호등 식당에서 독거노인과 취약가구를 위한 고추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제주송악라이언스클럽에서는 회원 일동이 손수 담가 만든 고추장 100개를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 될 계획이다.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회장 라혜경)은 “요즘 치솟는 물가로 이웃들의 어려움은 더해갈 것이다.”며 “이번 고추장을 통해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은 “겨울이 찾아와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이웃주민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송악라이온스클럽에서는 이번 고추장 지원 외에도 주거환경 개선, 밑반찬 지원 등을 통해 이웃주민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립해 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