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4대중독 예방 도전 골든벨 개최!   ( 2022-12-20 18:38 )
  NAME :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   HOME : http://jejuaddiction.org/index.php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강지언)는 지난 14일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4대중독 예방 도전 골든벨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인 4대중독 예방 도전 골든벨은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스마트폰 과의존 교육을 진행한 후 알코올, 도박, 마약, 인터넷 중독 이른바 4대중독과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도전 골든벨에서는 마지막 1명의 학생이 남을 때까지 퀴즈를 내어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최후의 1인에게는 기념 꽃다발과 더불어 소속된 반 전체학생에게 영화관람권을 제공하였다.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도내의 중고등학생들에게 4대중독에 대해 안내하고 최근 대두되고 있는 중독에 대한 예방과 더불어 경각심을 갖게하고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큰 호응도를 보인 4대중독 예방 도전 골든벨은 22일에는 대기고에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추후 제주도내 학생들의 중독예방을 위해 꾸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