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회,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 2022-11-30 11:08 )
  NAME :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   HOME :
1669774112.hwp ( size : 699.50 KB / download : 2 )
원본 이미지 보기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지선)은 지난 29일 세화초등학교 학생과 세화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김현주)로부터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세화초등학교 바자회는 학부모들의 재능기부와 학생, 학부모들의 기부물품을 판매해 수익금을 마련했으며 수익금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 기부하는 나눔 교육형태로 진행해 아이들이 나눔에 대해 경험하고, 더 나아가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세화초등학교 학부모회 김현주 회장은 “이번 바자회 수익금 기부를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었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아이들과 학부모님, 교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에 대해 알려주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동제주복지관 김지선 관장은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세화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회, 교직원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