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직증명, 2년 연속 '지역사회 공헌' 선정   ( 2021-12-15 16:15 )
  NAME : 농업회사법인(주)제직증명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제직증명, 2년 연속 '지역사회 공헌' 선정 농업회사법인(주)제직증명 지역사회의 역할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 2년 연속 선정이 되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 제도는 지역 비영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활성화를 위해 애쓴 기업 및 기관을 인정하고 인정하는 제도이다. 지역사회 공헌 인정제 평가 항목은 환경경영, 사회공헌 프로그램, 윤리경영 등 7개 영역 25개 지표로 기업의 ESG 활동을 진단하고 평가 후 선정된다. ㈜제직증명은 ‘지역 사회가 잘 살아야 당사도 잘 될 수 있다’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며, 회사 설립 이래 꾸준하게 제주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는 돼지고기, 친환경 유기농 무항생제 우유 등의 물품 기부 뿐만 아니라 환경 경영을 위한 친환경 포장재 도입,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기관 산학 협력 체결, 직업 체험 프로그램 및 지역 사회 교육기관 발전을 위한 활동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고도호 대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