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와 브라운 백 미팅   ( 2020-12-09 15:36 )
  NAME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   HOME : http://www.jejubuff.com
원본 이미지 보기
○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허순임)는 지난 12월 7일(월)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 사무실을 방문하여 사회복지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한 「브라운 백 미팅 & 치킨데이」를 진행하였다. ○ 「브라운 백 미팅 & 치킨데이」는 사회복지사와의 소통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정책 방향을 모색하고 현장 의견 반영을 통한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 및 사회복지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허순임 회장을 포함한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소속 직원 4명이 브라운 백(김밥, 토스트, 음료 등)을 가지고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사무실을 방문하여 종사자들과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협회가 일선사회복지사들의 고충과 현장의 소리를 반영하여 사회복지사들의 권익 신장과 권익을 위한 정책 방향을 모색하고 종사자의 복리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