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 연합아웃리치 “청소년은 현재의 주인공” 진행   ( 2020-11-05 16:39 )
  NAME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   HOME : http://www.jejubuff.com
원본 이미지 보기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는 지난 5일 ‘청소년은 현재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분과(분과장 김정량, 제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 센터장)와 연합아웃리치를 실시하였다. ○ 이번 연합아웃리치는 위기청소년 통합 발굴 및 보호를 위해 아동·청소년 관련 유관기관과 연합하여 거리상담을 실시하고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간의 유대를 통한 청소년 사회안전망 구축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종사자와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분과 위원 등 총 20명이 참여하였다. ○ 현재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코로나19 사전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비대면 놀이문화 체험 활동과 코로나19 예방을 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된 ‘코로나19 사랑의키트’를 지원하며 청소년들을 응원하였다.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지역의 청소년 유사기관들과의 협력으로 청소년들의 보호 안전망이 청소년을 중심으로 작동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 한편, 연합아웃리치 사업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지원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