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글로벌 화상회의실 구축   ( 2020-08-20 08:27 )
  NAME :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   HOME : http://www.jba.or.kr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 도내 수출기업 비대면 영업활동 지원을 위한 -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글로벌 화상회의실 구축 ?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도내 수출기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이번달 20일 『글로벌 화상회의실』을 구축하여 개통했다. ? 현재 코로나 19의 전세계로 확산으로 세계 각국이 출입국을 금지하면서 도내 수출기업 상당수는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 기업들은 앞으로 직접 해외에 나가는 대신 해외 바이어들과 화상으로 수출 상담 진행과 화상 MOU 등을 개최할 시 본 회의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또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동경통상대표부 및 상해대표처에도 화상 회의실을 별도로 구축하여 해외 대표처를 중심으로 한 바이어 매칭과 화상 수출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글로벌 화상회의실은 다자간 회의를 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으며, 음성·영상회의는 물론 문서회의 기능까지 있어, 다양한 콘텐츠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고, 이동식으로 설계되어 공간 변경에도 최적화된 시스템이다. ? 기업인 누구나 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064-751-2507)으로 문의하면 된다. ? 문관영 제주경제통상진흥원장은 “코로나 19 영향으로 해외 마케팅 방식에 큰 변화가 올 것으로 예상되어 선제적 대응의 일환으로 화상회의실을 구축하였으며, 본 시스템을 활용하여 도내 수출기업의 비대면 영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