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있는 곳까지 배달해 준다고? 도내 프리미엄 바비큐 세트 제이쁠쁠 서비스 오픈   ( 2020-08-07 12:06 )
  NAME : 고영혜   |   HOME : http://
1596769567.hwp ( size : 88.50 KB / download : 7 )
원본 이미지 보기
직팜(대표 김영천, 현승탁)이 제주 도내 방문객, 도민들을 위해 프리미엄 바비큐세트를 손쉽게 배달해주는 서비스인 “제이쁠쁠”을 2020년 08월 06일(목)부터 새롭게 서비스한다.제이쁠쁠은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등급의 의미를 담아 신선한 제주산 돼지고기와 고사리 소시지, 쌈채소, 단호박, 멜젓 등 가장 맛있는 제주의 원물로 꽉 채운 바비큐 세트이다. 특히 추자도 멜젓부터 동문시장의 전복, 돼지고기와 소시지는 HACCP인증된 우수 영농조합으로부터 공급하여 제주의 신선함을 담았다. 고기의 맛의 풍미를 더해 줄 쌈장, 멜젓, 소금 등은 적당량을 덜어 담아 마트에서 큰 용량을 사고 남기지 않을 수 있게 하였다. 직팜의 김영천 대표는 치킨도 배달되고, 초밥도 배달되고, 떡볶이도 배달되는데 왜 바비큐는 배달을 받지 못할까?라는 고민과 평소 여행자들로부터 무겁게 장을 보는 수고를 덜어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하던 도중에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프리마엄 재료들을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생각했다고 한다.현재 제이쁠쁠은 온라인 자사몰 (https://smartstore.naver.com/j-plpl/) 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배달지역은 현재 애월지역으로 한정되어 있다. 만약 직접 수령이 어렵다면 애월 내 3곳의 제이쁠쁠 스팟이 있어서 그곳에서 방문 수령도 가능하다. 또한 제이쁠쁠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j.plpl/)에서는 제이쁠쁠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함께 시식단 신청서를 작성한 SNS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제주 흑·백돼지 세트 2-3인용과 4-5인용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제이쁠쁠 시식단'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제이쁠쁠은 제주테크노파크(JTP)의 2020년 혁신창업 아이템 지원사업에 직팜이 선정되며 시작되었다. 그리고 제이쁠쁠 브랜딩, 패키징, 마케팅의 경우 도내 통합마케팅 기업인 주식회사 일로와와 호흡을 통해 진행하여 도내 청년 기업 간 협업 프로젝트로도 더욱 기대가 된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