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 하나금융나눔재단 지원사업으로 동절기난방비 지원   ( 2020-03-04 10:31 )
  NAME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   HOME : http://www.jejubuff.com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는 하나금융나눔재단의 ‘청소년쉼터 포근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겨울철 난방비를 지원받았다. ○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이사장 고승덕)의 진행으로 추진하는 이 사업은 지난 2월 28일 전국에 있는 청소년쉼터 및 청소년자립지원관 98곳에 1억원 규모의 동절기 난방비를 지원하였다. 이 사업을 통해 각 시설들은 2019년 11월에서 2020년 2월분의 난방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각 시설에서 사업비 부담으로 구입을 미뤄온 난방용품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청소년쉼터의 포근한 겨울나기’ 사업은 청소년복지시설의 주거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청소년쉼터와 자립지원관에 입소한 가정 밖 청소년들의 행복감을 증진하고, 청소년쉼터와 자립지원관의 운영부담을 경감하며, 이로 인해 청소년에 대한 직접사업비의 증대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는 가출청소년 및 거리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여 거리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이들의 당면한 문제예방 및 해결을 지원하며 상담·학업·자립·교육 등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