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제주특별자치도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개최   ( 2019-11-26 10:14 )
  NAME :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2019년도 제주특별자치도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2019년 11월 23일 토요일 10시부터 15시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보육교직원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며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은숙)는 ‘신나는 아이, 행복한 부모, 보람찬 교사, 희망찬 제주’라는 목표로 교사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보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행사의 추진 배경을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원희룡)는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에 큰 관심을 가지고, 보육교직원이 보육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보육예산 지원 확충과 보육교직원의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강은숙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이번 “2019년도 보육교직원한마음대회” 통해 영,유아들에겐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부모님들께 신뢰받는 제주의 어린이집들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