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 사회공헌활동 전개   ( 2019-08-27 14:15 )
  NAME :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소장 김장희)는 8월 25일(일) 화북동 재가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재가 장애인 가구를 찾아가 노후화된 도배, led등과 방문 교체, 욕실 환경 개선, 전기배선 보수 등 장애인 가구의 맞춤형으로 주거환경개선을 실시하였다. 지원 대상 가구는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과 화북동주민센터(동장 김행석)의 협조로 선정하였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 전에 한국교통공단 제주지사와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 대상자 가정을 방문하여 사전 조사를 통해 대상자의 욕구 파악을 하여 맞춤형으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하였다. 특히 이날 실시한 사회공헌활동은 한국교통공단 제주검사소 예산과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원되어 더욱 의미 있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소장 김장희)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장애인가정이 편안한 주거 공간을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