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화합하여 이루어낸 “제17회 은빛어르신 한마당잔치'’   ( 2019-06-05 16:19 )
  NAME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   HOME : http://www.sbw.or.kr/
원본 이미지 보기
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안원식)이 주관한 제17회 은빛어르신한마당잔치가 5일(수) 한림체육관에서 제주 서부지역 어르신과 지역주민 1,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고희범 제주시장, 박원철 도의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재릉초등학교의 식전공연(오케스트라, 난타)을 시작으로 기념식, 마을별 솜씨자랑, 어르신 프로그램 발표회 및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서부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경로당별 경연대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며, 준비하는 과정에서 경로당의 활성화를 꾀함과 동시에 문화적 교류를 통해 지역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는 한림읍 수원리 경로당(노래)이 금상을 차지했고, 은상에는 애월읍 유수암리리 경로당(레크댄스), 동상은 애월읍 봉성리 경로당(노래), 인기상에는 애월읍 고성1리 경로당(생활댄스), 한경면 산양리 경로당(노래)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본 행사를 위해 개인 및 단체 자원봉사자 140여명 및 다양한 후원을 연계하였으며, 그로인해 서부지역 어르신과 주민들이 하나가 되는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