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종합사회복지관, '나를 나눠 봄봄봄' - 꾸며 봄 사업 진행   ( 2019-04-15 15:33 )
  NAME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   HOME : http://www.sbw.or.kr/
원본 이미지 보기
서부종합사회복지관한경센터(관장 안원식)는 지난 4월 13일(토), 제주시 종합사회복지관 특화프로그램인 한경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안전망 강화를 위한 청소년 재능봉사프로젝트 ‘나를 나눠 봄·봄·봄’ 사업의 일환으로 꾸며 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참여 청소년들(오선정학생 외10명)은 한경면지역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염색과 네일아트 등 재능봉사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만족도 향상과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기회를 가졌다. 꾸며 봄은 한경면 소재의 한국뷰티고등학교 학생들과 이·미용에 재능과 관심이 있는 학생들로 구성된 참여 청소년들이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커트, 펌, 염색, 네일아트 등의 이·미용 재능봉사를 진행하는 사업으로, 11월까지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용 재능봉사 서비스를 받은 어르신A는 “학생들이 이발도 잘 해주고, 염색도 이쁘게 해주고, 이야기도 재미있게 잘한다. 거동이 불편하여 미용실에 한번가려면 힘들었는데 이렇게 마을에서 우리를 위해서 봉사활동 해주니 너무 고맙고 착하다.” 라며 학생들의 재능봉사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ITE : -